[바로알자] 알고 보니 남편 있는 유부녀... 난 처녀라고 한 적 없다?
상태바
[바로알자] 알고 보니 남편 있는 유부녀... 난 처녀라고 한 적 없다?
  • 박현민 리포터
  • 승인 2022.07.15 00:04
  • 댓글 0
이 아티클을 공유합니다

- 신천지대책전국연합 섹스포교에 대한 제보접수

- 알고 보니 남편 있는 유부녀?

- 난 처녀라고 한 적이 없다. 결혼 안 했다고 말 한 적도 없다.

- '사기'란 피해자에게 착오를 일으키게 할 의도성, 기망행위가 존재한다.

 

상대방에게 착오를 일으키게 할 의도가 있다면, 그것은 사기범죄의 기초 요건을 충족한다. 최근 이성관계, 성관계, 이성교제 등을 미끼로 접근하여, 포교를 하는 사회적 피해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사전 모의하여 진행되는 신천지의 모략포교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신천지에 대한 사회적 경계심 증가 등으로 그 포교의 한계에 이르자, 섹스포교, 이성관계를 이용한 포교의 형태로 변화되는 추세이다. 물론 신천지가 공식적인 지시를 내렸다기 보다는 포교의 압박에서 나온 신도들의 자발적(?) 모략포교의 전략 변화일 수도 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이러한 섹스포교, 이성관계를 이용한 포교가 늘어나고, 그로 인한 피해자들의 제보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은 신천지라는 집단이 가지는 사회문제의 위험성을 인식해야 한다는 것이다. 인생을 파괴하고, 가정과 사회를 파괴하는 집단이라는 위험성이 그것이라고 지적한다. 단순히 개개인의 문제로 볼 수는 없다. 신천지의 포교 압박이 신도들의 섹스포교, 이성교제 포교로 이어진 것이다.

 

신천지대책전국연합 섹스포교에 대한 제보접수

십 수년 간 신천지 집단의 해악성을 알려 온 '신천지대책전국연합'은 '성(性)'을 미끼로 한 섹스포교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다. 피해사례들을 모아 사회적 고발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다. 구체적인 고발 방법은 제보와 증거자료 수집 등이 진행되면서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솔로캠핑녀로 알려졋던 인터넷 유투버에 대한 폭로가 뜨겁다. 남편이 있는 유부녀 였고, 그 남편이 촬영과 편집 등을 맡아 왔다고 남편 스스로 영상을 공개한 것이다. 솔로 캠핑을 보여주며, 미모를 과시하고 어그로(? aggro)를 끌면서, 구독자와 시청자를 모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자동차 회사 및 영상관련 회사로부터 뒷광고 지원도 받았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결국 돈이 된다면 시청자를 기망해도 된다는 식이다. 많은 자동차 유투브 채널들이 해당 유투버를 '사기' 내지 '주작'이라고 말한다.

 

'신천지대책전국연합' 신천지의 섹스포교 제보접수
'신천지대책전국연합' 신천지의 섹스포교 제보접수

 

 

안녕하세요. 밍동 남편입니다.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p-dS66IhEw

 

밍동 다른 남자와 바람났나, 사랑과 전쟁으로 변질된 솔로캠핑 l 퐁퐁남 폭로전 l 비피디 카라큘라 솔님 청송심씨
https://www.youtube.com/watch?v=J2Hsi5ApzMg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Lw6gPGVF9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도서소개
이슈이슈
  • [CBS 뉴스] '안죽는다' 신천지 이만희 교주 횡설수설 동요…"OO지파장 수습 나설 것"
  • [사이비퇴치] 나치 독일의 괴벨스를 기억합니다.
  • [종말론사무소] [총집편] 마가복음 2장 전체 강의
  • [뉴시스] 잇단 고발장→기소의견 송치…위기의 전광훈·한기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