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두드림넷, 과천상가연합회에 손소독제 30박스 전달

- (주)두드림넷, 키오스크 보급, 소상공인 홍보사업, 사회기부사업으로 1석 3조 - 과천상가연합회, 꾸준한 활동으로 지역상권발전의 중추적 역할 - 손소독제 배포, 효과적인 네트웍을 활용해야

2023-01-02     박현민 리포터
(사진=(주)두드림넷(이호준

 

과천상가연합회(회장 이정배)는 지난 27일 (주)두드림넷(대표이사 유명상)으로부터 손소독제 30박스(36,000개)를 전달받아, 29일 과천 중심 상가 24개소에 36,000개를 배포하여, 상인들께 전달했다. 2009년에 설립한 과천상가연합회는 지역 상가들의 중추적 역할을 해오고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방역에 있어서도, 과천시청 보건소 및 안전총괄과와 함께 지역 코로나 바이러스 유입초기부터 방역활동에 적극적이고 체계적으로 꾸준히 대응해 왔다.

이번에 과천상가연합회에 손소독제를 제공한 (주)두드림넷(대표이사 유명상)은 기업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하여 조성한 기금을 사회공헌 기관에 전달하는 기업이다. 지자체와 협력하여 공공장소에 키오스크를 설치하여 지역사회 가맹점의 홍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고, 결식이웃을 위한 급식지원 인프라 구축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유명상 대표이사는 ‘결식아동과 지역사회 가맹점을 연결시켜 주는 키오스크 인프라를 구축하여 급식문제를 근본에서부터 해결하고자 한다’며 사회기부사업의 목표를 밝히고 있다.

 

(사진=(주)두드림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