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디어] 돌나라한농복구회, JTBC 조작보도 주장하며 대규모 시위
상태바
[바른미디어] 돌나라한농복구회, JTBC 조작보도 주장하며 대규모 시위
  • 김유신 리포터
  • 승인 2019.10.25 17:00
  • 댓글 0
이 아티클을 공유합니다

한농복구회는 처음에 1984년 제7일 안식일 예수 재림교회에서 나온 교주 박명호(본명:박광규)가 엘리야복음선교회라는 이름으로 시작했으나 1994년 북한에서 남침할 것이라는 설을 앞세워 모든 신도들이 피난처(시골 벽촌)으로 이주시켰고 종교공동체화를 선언하면서 은둔형 종교공동체로 전환되었다. 이후 2000년 7월 2일 '성령이 내게 임하시면'이라는 설교를 통해 자신과 합하여 새로운 예수 그리스도를 낳는다는 '창기 십자가'라는 새로운 사상을 발표하였다.

본 기사는 기독교 언론 '바른미디어'에 보도된 기사를 스크랩한 것입니다.
돌나라한농복구회, JTBC 조작보도 주장하며 대규모 시위
 

돌나라한농복구회(교주 박명호, 이하 한농복구회)가 자신들에 대한 JTBC의 보도가 조작되었다며 JTBC 본사 앞에서 대규모 시위를 벌이고 있다. JTBC는 상주의 D 교회가 한국은 곧 멸망한다며 신도 약 1000명을 브라질로 이주시켰다고 지난 8월 5일 보도했다.

한농복구회는 JTBC를 상대로 정정 및 사과방송을 요구하며 언론중재위원회에 제소했지만 불성립되었다. 한농복구회 신도들은 시위 후 서울역, 홍대 입구, 시청, 광화문 등지에서 전단을 배포하며 자신들의 정당성을 피력하고 있다.

 
▲시위 중인 한농복구회 신도들
▲시위 중인 한농복구회 신도들

 

한편, 한농복구회는 교주 박명호를 구원자로 믿는 단체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탐욕인가 희생인가, 창기십자가의 비밀”(2012년 12월 8일)이라는 제목으로 한농복구회의 정체를 폭로했다.

 

방송을 통해 박명호 씨는 색욕에서 벗어날 수 없는 창기 같은 인간을 위해 구세주인 자신이 창기를 취해 구원을 이룬다는 소위 ‘창기 십자가 교리’를 앞세워 여신도들을 유린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여신도들이 박명호 씨를 “여보”, “낭군님”등으로 부르고 여자 아이들이 “원자씨를 낳아드릴게요”라고 노래를 부르는 장면은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바른미디어 bareunmedia@naver.com

http://www.bami.kr/news/view.html?section=175&category=186&item=&no=419

 

추가정보

돌나라(돌나라한농복구회, 등기된 단체명 '십계석국총회, 구, 엘리야복음선교원, 교주 박명호(본명 박광규), 총회장 이광길)는 과거 KBS 추적 60분 '고려인돕기운동본부', SBS 그것이알고싶다 '창기십자가의 비밀' 등으로 세상에 그 모습의 일부만을 드러내기도 했다. 키르기즈스탄 집단농장뿐 아니라 브라질 집단이주 및 노동력 착취 등의 단편적 내용들만이 보도되었을 뿐 그 실체가 제대로 보도되고 있지 못 하고 있다. 이에는 정치인들이나 법조인들, 깡패 검사들, 양아치 경찰과 유착된 수사권력, 기소권력 인맥을 이용하여, 자신들의 불법행위들이 세상에 드러나지 않도록 철저하게 감추고 있기 때문이고, 언론권력에 유착하여 언론사의 비호를 받기도 하고, 검찰 및 경찰공무원들(특히 상주경찰서는 토착비리의 대표적인 표본으로, 그들의 아지트나 다름 없다. 신도들의 지시에 따라 경찰들이 움직이기도 한다. 같은 몸통으로 이해하면 된다.)과 유착하여 공생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는데 그 이유가 있기도 하다. 또한 이들은 인터넷 여론 조작을 위하여 '인터넷 전사들'을 운용하기도 한다. 이들과 유착된 인물로 박근혜(새마을운동의 정신을 내세워 박정희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전략), 이명박(해외자원외교의 하나로 식량자원확보 사업전략), 진선미(국회의원뿐만 아니라 여성가족부장관까지 지낸 것은 한국사회 적폐가 어느 지형이나 영역을 가리지 않고 있음을 보여주는 대표적 사례일 것임) 등이 대표적 인물이다. 유기농 농산물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생산한다는 미명 하에 국가식량자원확보라는 명목으로 정부(농림수산부)로부터 터무니 없는 자금지원을 받기도 하고 있으며, 이마트 등 대형할인매장에서 한농유기농 코너를 운영하는 등 가짜 유기농산품 판매를 통해 시민들의 먹거리까지 기막의 대상으로 삼고 있다.

바로알자 돌나라, 바로알자 진선미, 바로알자 박명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도서소개
이슈이슈
  • [CBS 뉴스] '안죽는다' 신천지 이만희 교주 횡설수설 동요…"OO지파장 수습 나설 것"
  • [사이비퇴치] 나치 독일의 괴벨스를 기억합니다.
  • [종말론사무소] [총집편] 마가복음 2장 전체 강의
  • [뉴시스] 잇단 고발장→기소의견 송치…위기의 전광훈·한기총